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4일 화요일 (음력 1월5일·병오)

▶쥐띠 = 당신은 관찰력·투시력은 만점이지만 용기가 부족하다. 망설이다가 중요한 일을 추진하지 못해 때를 놓치는 일이 있을 듯. 자신감을 가져라. 생각보다 진행 속도가 빠를 것이다. 동·남쪽이 길함.

▶소띠 = 현재보다 미래를 준비하는 당신의 태도를 주변에서 알아주는 날이 오늘이다. 말 없이 야망을 키워왔던 날이 보상받을 것이다. ㄴ·ㅇ·ㅎ성씨에게 특히 좋은 날이다. 남쪽에서 진행 중인 일이 순조롭다.

▶범띠 = 강렬한 눈빛이 상대를 자기 사람으로 만드는 힘을 만든다. 상대의 굳게 다문 입을 열게 하는 날이 오늘이다. 오늘 얻은 타인의 정보는 사업에 도움이 된다. 북쪽 어른에게 조언도 들을 것.

▶토끼띠 = 희생정신이 있어 남에게 해를 주지 않는 당신에게 누가 시비하랴. 열사람 눈치 보지 말고 자신의 이상을 밀고 나가라. 만약 힘이 약하거든 ㄱ·ㅇ·ㅎ성씨가 동쪽에 있으면 마음을 털어 놓아라.

▶용띠 = 책임을 다하고 충성하니 상사가 알아서 당신의 깊은 속사정을 듣고자 하는 날이다. 그러나 사사로운 속마음을 말하지는 마라. 훗날 화가 될 수 있다. 겸손이 약이다. 마음이 답답하다고 해서 술을 마셔서는 안된다.

▶뱀띠 = 쉴 새 없이 노력하니 주머니가 무거워진다. 아내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라. 그 돈이 곧 아내에게 쓰일 때가 온다. 선의의 거짓말은 무사통과 되는 날. 북·서쪽에는 가지마라 지출이다.

▶말띠 = 아무 생각 없이 뱉은 말 때문에 문제가 생긴다. 하늘 밖에 모르는 일을 그 사람이 알고 있으니 기가 막히다. 북쪽 ㄷ·ㅇ·ㅂ성씨에게 사정을 말하면 수습해 줄 듯. 세상에 비밀은 없다는 이치를 알라.

▶양띠 = 비밀을 마음에 담지 못하는 성격에 부부간에 있었던 일을 친구에게 말해서 그 말이 아내에게 들어가 밤중에 큰 소리가 날 듯. 친구와 술은 금물. ㄱ·ㅇ·ㅎ성씨의 친구는 힘들 듯.

▶원숭이띠 = 서울 아침에 까치소리가 웬말이냐. 기다리던 소식이 오고 때 아닌 수입도 생기니 오랜만에 기분이 풀리는 하루. 기분이 좋다고 과속하면 몇 배 더 슬퍼진다. 늦은 오후 차 조심.

▶닭띠 = 취중진담이라고 했다. 술을 마시다가 한 말이 당신에게 득이 된다. 공짜로 얻어먹고 푸념한 그 한마디가 그의 심중을 울리니 더욱 친밀함이 올 듯. 여인의 마음도 열리는 날. 남쪽사람이 웃게 한다.

▶개띠 = 근면 성실한 태도로 주위사람들의 호응을 받겠다. 현재는 별 소득이 없을지라도 꾸준한 노력이 덕이 돼 승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동료 간에 ㅅ·ㅇ·ㅎ성씨가 도움 줌.

▶돼지띠 = 흩어져 있던 재물이 모이는 격이며 직장인은 상사에게 칭찬도 받겠다. 동쪽에 귀인이 있겠으니 언행조심하라. 겸손한 태도가 좋을 듯. 흰색이나 짙은 남색이 행운을 줌.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