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5일 수요일 (음력 1월6일·정미)

▶쥐띠 = 주인은 아니면서 책임감으로 일하는 충성심에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다. 모든 것을 잊고 쉬는 날이면 좋겠다. 움직이려면 차는 두고 나가라. 화근이 뒤따르니 사람 출입은 삼감이 좋을 듯.

▶소띠 =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항상 망설이는구나. 오늘은 등산이라도 가서 용기를 얻어 내일 일에 착수하라. 생각보다 진행이 빠를 것이다. ㄱ·ㅈ·ㅍ성씨가 더욱 길.

▶범띠 = 허영심만 버리면 서쪽에 ㅁ·ㄷ·ㅎ성씨가 만나자고 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은 가족과 약속이 있으니 내일 만나라. 가정에 충실한 모습에 더욱 감탄하리라.

▶토끼띠 =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가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의 도움으로 짝이 생길 듯. 동쪽으로 가는 여행은 길하고 서쪽으로 가면 임자 있는 사람을 만날 것 같다.

▶용띠 = 부모나 자녀로 신경 쓸 일이 있어 휴식에 지장이 있겠다. 공경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하라.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서·북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을 듯하다.

▶뱀띠 = 포용력이 있으니 아무 곳에나 가도 대접을 받는구나. 사업에도 빛이 있으니 미래에는 웃음소리가 들릴 것이다. 쉬는 것도 다 내일을 위함이다. 일찍 귀가하라. 적색과 파란색이 어울리는 날.

▶말띠 = 무인도에 갖다 놓아도 살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인내가 부족하구나. 중단하지 않고 전진하면 대길하겠다. 약속에 늦으면 사업에 안 좋은 일이 생긴다. 남쪽은 가지마라.

▶양띠 = 느린 것이 단점이나 항상 침착하니 실수는 없겠다. 여행은 떠나도 멀리는 가지마라. 건강에 유의하라. 두통약을 준비하라. 토끼띠가 귀인이 될 것이다.

▶원숭이띠 = 연인과의 고무줄 놀이를 중단하라. 결국 그 고무줄은 끊어진다. 배짱도 한 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할 날이다. 자칫 순간의 실수로 평생 배필을 놓칠 듯. 단색은 피하라.

▶닭띠 =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지혜로 대항하라. 누구나 지혜 앞에는 무릎을 꿇게 되는 이치를 생각할 것. ㅇ·ㅈ·ㅂ성씨를 경계함이 좋을 듯.

▶개띠 = 하늘과 땅이 돕는구나. 귀인이 나타난다. 겸손하게 처신하라. 천하가 태평하겠다. 애정운은 생각지 않던 사람의 출현으로 삼각관계로 복잡할 듯. 검정색은 안 좋음.

▶돼지띠 = 좋은 일에 방해자가 나타날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하라. 먼 길을 떠나면 내일 출근에 지장이 크다. 구설수가 있으니 매사에 조심. ㅅ·ㅈ·ㅍ성씨는 조심할 날.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