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6일 목요일 (음력 1월7일·무신)

▶쥐띠 = 하고자 하던 일이 여러 사람의 협조로 순조롭게 풀릴 듯.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분수를 지키면 계획에 차질이 없겠다. 남색이나 초록색이 길한 날이다.

▶소띠 = 씨를 뿌렸으니 추수를 하는 격이라.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막힘없이 더욱더 길하겠다. 문서관계를 철저히 하고 보증은 금물. 초록색 길하고 남·동쪽이 길함.

▶범띠 =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을 삼가고 상부상조하라.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과 충실한 유대관계를 맺어라. 뜻하지 않은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서북쪽이 길.

▶토끼띠 =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답답한 마음을 누가 알아줄까. 하늘을 보고 한탄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는 것이 좋겠다. 대기만성이라고 했다. 기다려라.

▶용띠 = 매사가 지연 되더니 이제야 성사되어 가는 운세. 힘을 내서 더 노력하라. 건강운은 신경성 질환에 조심. 북쪽 방향 길조.

▶뱀띠 =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고 매사에 인내가 필요하다. 경고망동은 금물이다. 남·동쪽에 귀인운이며 사랑하는 사람과 어쩐지 멀어지는 느낌이 들 것이다. 적극적으로 마음을 전하라.

▶말띠 = 경우에 따라서 자기 신념도 굽힐 줄 아는 현명한 자세가 요구된다. 방심하다 실패수가 있으니 언쟁은 피하라. 금전적으로 큰 소득은 없겠고 남자는 밝은 색이 길함.

▶양띠 = 미혼자는 기다리던 님의 소식이 들려온다. 사업하는 사람은 새로운 일이 생길 듯. 기회포착을 잘 해야 대성할 수. 사업가는 밝은 회색이나 짙은 남색이 길조.

▶원숭이띠 = 사업가는 종업원 관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이다. 비밀이 누설될 지 모르니 조심하라. 손재수도 따르겠으니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을 듯. ㄱ·ㅁ·ㅂ·ㅍ성씨 더욱 주의할 것.

▶닭띠 = 수확은 씨 뿌린 자 만이 거둘 수 있다. 기반을 단단히 하는 것이 좋겠다. 불로소득은 손실을 가져오니 삼가라. 사랑하는 사람과 오후에 함께함이 어떨까. 남쪽 길.

▶개띠 = 우연히 만난 사람이 애인소식을 전해주는구나. 그 친구도 반갑고 소식도 반가우니 기분에 한잔. 취중에 가정사에 관한 이야기는 삼가라. 화근이 된다. 같은 개띠 조심할 운세.

▶돼지띠 = 진실된 자세가 요구되는 오늘이다. 이기적인 행동을 하다가 자기 덫에 걸릴까 두렵도다. 겸손한 행동이 최상의 길이다. 북동쪽 사람 삼가고 음주는 특히 조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