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7일 금요일 (음력 1월8일·기유)

▶쥐띠 = 인덕이 없어 진퇴양난에 놓이는구나. 지혜가 필요하다. 경거망동은 금물이니 신중하게 행동하라. 극복가능한 일이다. 동쪽의 ㅅ·ㅇ·ㅎ성씨가 당신을 돕겠다.

▶소띠 = 모든 일이 잘 안풀리니 힘겹구나. 침착해야 한다.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면 빛이 찾아온다. 인내를 가지고 추진하라. 참아야 한다. 어두운 밤색이 힘을 준다. 남향이 길조.

▶범띠 = 태생적으로 약한 마음을 잘 다스려라. 사소한 일로 흔들리지만 않으면 큰 문제 없는 하루가 되겠다. 직장인은 상사에게 호평 받을 수 있는 일이 있겠다. 초록이나 진한 곤색이 행운을 주는 색이다. ㄱ·ㅇ·ㅎ성씨와 손잡는 것이 길함.

▶토끼띠 = 계획한 일이 있으면 여러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서 행하라. 사람을 만날 때는 언제나 겸손한 태도로 접해야한다. 경솔한 태도가 당신의 발목을 잡는다. 언행에 신경을 써야하겠다. 동쪽사람이 힘이 될 듯.

▶용띠 = 자만심은 흉을 몰고 온다. 자신을 낮추고 윗사람을 대하면 큰 문제도 없고 앞길도 밝겠다. 자신을 너무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다. 서쪽사람에게 언행조심.

▶뱀띠 = 구름이 걷히고 밝은 햇살을 받으니 매사가 순조롭다. 연인과의 관계가 점점 발전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일이 서서히 결실을 맺는다. 겸손한 자세로 서두르지만 않으면 대길. 미색이 행운.

▶말띠 =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니 매사가 형통하도다. 명예와 인기를 모두 얻을 수 있으니 자기관리에 충실히 함이 좋을 듯. ㅂ·ㅈ·ㅍ성씨가 위대한 사람으로 인정하게 함.

▶양띠 =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라는 속담처럼 작은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직장인은 중책을 맡게 된다. 힘에 겨워도 책임을 다하는 날로 만들어라. 오후 시간에 홈런을 치겠다.

▶원숭이띠 = 산 넘어 산이다. 잘 풀리던 일도 갑자기 막혀서 답답하고 금전적으로도 어려움도 있겠다. 동료나 친지의 도움을 받아라. 자존심 세울 일이 아니다. 북서쪽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닭띠 = 진실이 부정을 물리치니 모든 이들의 칭송이 자자하다. 조용한 성품을 활용해서 자신의 현 위치를 잘 유지해 나가라. ㅅ·ㅈ·ㅊ성씨가 힘.

▶개띠 =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희망이 보이니 더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함. 파란 옷이 멋들어지게 어울린다.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돼지띠 = 심신이 항상 고달프니 나가나 들어가나 득이 없다. 욕심을 버리고 덕을 베푸는 것도 장래를 위해서 저축하는 것과 같다. ㄱ·ㅇ·ㅎ성씨는 적색을 입어라 행운이 온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