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11일 화요일 (음력 1월12일·계축)

▶쥐띠 = 사람은 누구나 결점이 있다.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이 현명한 사람이다. 비관보다는 의욕에 찬 희망을 가지고 산다면 가장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소띠 = 어떠한 난관이 닥친다 해도 허둥대지 말고 침착하게 위기에 대처한다면 기회는 또다시 찾아온다. 미혼은 혼담이 여러 곳에서 들어오지만 아직 배필은 나타나지 않는다. 붉은색이 좋다.

▶범띠 = 사소한 일로 내뱉은 말을 번복 한다면 화를 자처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다. 오만 불손한 태도를 자제하고 남을 존중해주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을 듯. 1·6·10월생은 답답하다. 생각하지 말고 뛰어라.

▶토끼띠 = 새로운 일을 시도 했지만 모든 것이 다짐한대로 되지는 않는구나. 끈기와 인내로 극복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사랑하는 사람이 속을 태우는 격. ㄱ·ㅁ·ㄹ성씨는 맞벌이가 적격.

▶용띠 = 자기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위태롭다. 신념을 가지고 정진 하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운. 사랑을 따르자니 불효요 부모님 뜻을 따르자니 사랑이 운다.

▶뱀띠 = 일보 후퇴는 이보 전진을 할 수 있는 힘이다. 조급해하지 말고 재검토하면서 침착하게 처리하라. 주위에 어떠한 유혹이 온다 해도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판단으로 결정할 것.

▶말띠 = 희망에 부풀어서 무리하게 일을 크게 벌리면 실망도 그만큼 크다. 어떠한 일을 하든지 심사숙고해서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라. ㄴ·ㅁ·ㅂ성씨는 숨가뿐 숨바꼭질 계속 될 듯.

▶양띠 = 자신 있게 처리할 수 있는 일이 코앞에 있는데 깨닫지 못하고 큰 변화를 한다는 것은 득이 없는 모험일 뿐이다. 물은 한번 흘러가면 그 자리를 다시 흐를 수 없다.

▶원숭이띠 = 섣불리 감정부터 내세우지 말고 차근차근 결과를 지켜보면서 충고를 하는 것이 좋겠다. 남자는 가정을 중요시하고, 여자는 미워하는 마음부터 없애고 차분한 마음을 가져라.

▶닭띠 = 깊은 산에 가서 도를 닦는 마음으로 매사 침착하게 행동하라. 성급한 행동은 득이 없다. 싫다고 떠나가는 사람 잡아보려는 당신의 깊은 사랑에 찬사를 보낸다.

▶개띠 = 과욕을 버리고 순리대로 살아라. 목적을 위해서 인내한다면 대성할 운.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도 신경쓴다면 금상첨화로 다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돼지띠 = 필요이상의 불평이나 불만은 신상에 해를 주게 된다. 잘못된 일은 반성하면서 현실에 충실 하는 것만이 자신을 위하는 최선의 길이다. 부하의 마음을 다스려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