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14일 금요일 (음력 1월15일·병진)

▶쥐띠 = 분주하기만 하고 소득이 적다. 무엇이든 신중을 기하라. 과거를 잊고 굳은 의지로 자신의 위치를 찾는 것이 좋을 듯. 외로운 마음을 자식에게 의지하고 싶었으나 자식까지 내 마음 알아주지 않는다.

▶소띠 = 그동안의 수고가 결실을 맺는 시기이다. 더욱더 분발하고 현재에 충실하면 좋겠다. 남의 눈치 보면서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는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놓는 것이 좋을 듯. ㄱ·ㅅ·ㅇ성씨는 용기가 필요함.

▶범띠 = 매사가 벅차고 힘이 들지만 꾸준한 노력은 반드시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여자는 친정식구의 도움을 받고 살고 있으니 이모저모 신경을 써야할 일이 많겠다. 회색 옷이 행운을 가져줄 듯.

▶토끼띠 = 새로운 일과 함께 전환점을 맞겠다. 묵은 것을 버리고 과감한 도전을 시도하면 귀인의 도움이 있을 듯. 7·8·9월생은 노란색은 피함이 좋겠다. 애정에 위기일발. 별거 수 있을 듯.

▶용띠 = 실속 없는 일은 과감히 떨쳐버리고 순리에 순응하면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것이 좋을 듯. 위장병이나 신경성병에 주의해야겠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너그러움을 보여라.

▶뱀띠 = 급할수록 심사숙고해서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동업은 쉽지 않은 것이다. 동료와 눈치싸움을 벌이겠다. 가능한 독립하라. 지금 만나는 이성과 나이차이가 크게 나지 않으면 결혼하는 것이 좋다.

▶말띠 = 아무렇지도 않게 했던 말이 상대방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한다. 남의 마음에 상처를 주는 말을 하는 게 당신에게 어떤 도움도 주지 않는다. 참아라. 인내가 당신의 기쁨이 된다.

▶양띠 = 어느 곳에서나 가장 가까운 사람을 서로 신뢰하지 못하면 그것처럼 비참한 일은 없다. 어른의 말씀을 어기고 연상을 좋아하는 것은 자유다. 하지만 경솔하게 행동해서는 안된다. 늦은 시간 만남은 불길.

▶원숭이띠 = 가정은 부부라는 두 기둥이 잘 버티고 있어야 만이 어떠한 어려움도 잘 헤쳐나갈 수 있다. 가정을 소중히 여기고 가족 간에 대화를 많이 해야 마음의 벽을 허물고 화목할 수 있다.

▶닭띠 = 세상에서 가장 가깝고 가장 사랑해야 할 사람을 미워한다면 그처럼 불행한 일은 없을 것이다. 한 사람이 두 사람을 놓고 얽히겠으니 행동을 조심할 것. 4·8·10월생은 힘에 겨워 쓰러질 듯. 북쪽 길.

▶개띠 = 계획한 일에 전념 할 때이다. 남을 비방 한다거나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면 손해를 보겠으니 정확하게 판단하라. 애정은 사랑했던 사람이 새로운 길을 찾아가는 것 보고 마음 상할 수.

▶돼지띠 = 내가 저지른 일은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사람 잃고 돈 잃는 것 보다 용기를 잃는 것이 더 큰 문제다. 애정은 짝사랑으로 끝나고 상대는 좋은 사람 만나 떠나가니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