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17일 월요일 (음력 1월18일·기미)

▶쥐띠 = 하는 일이 잘 풀리니 날아갈 듯한 기분에 취해있구나. 예기치 않은 실수로 큰 손해를 보겠다. 시비를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을 듯. 북쪽사람 조심할 것.

▶소띠 =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구나. 성취욕이 강하다. 몸을 아끼지 않고 밀어붙이는 집념은 주변인들의 찬사를 받을 만하다. 그러나 몸 조심도 해야 할 때이다.

▶범띠 = 씨앗을 많이 뿌리고도 수확을 못하는 것은 자기관리가 부족한 탓이다. 사회생활을 원만히 하려면 함께 일하는 사람으로부터 신뢰를 얻어라.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는 용기도 필요한 법이다. ㄴ·ㄷ·ㄹ·ㅌ성씨 길함.

▶토끼띠 = 산뜻한 마음으로 시작하라. 그래야 매사가 순조롭다. 행복과 불행은 다 자기 마음에 달려있는 것 아니겠는가. ㅁ·ㅂ·ㅍ 성씨를 조심하고 밝은 색은 행운을 주는 색.

▶용띠 = 사업은 발전하지만 마음이 허하구나. 도박이나 성적 쾌락에 빠질까 걱정 된다. 정신수양이 필요한 때이다. ㄱ·ㅇ성씨와 어울려서는 안된다. 오늘만 참아라.

▶뱀띠 = 자녀의 건강에 주의할 때이다. 사업에 변화를 줘라. 전망이 밝다. 망설이지 말고 결단을 내리는 것이 좋을 듯. ㅂ·ㅇ·ㅎ성씨는 부부 불화 조심.

▶말띠 = 재물이 없어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의 매듭을 짓지 못하고 있구나. 슬프다. 시간이 더 필요하다. 기다려라. 얌전한 태도로 겸손함이 좋을 듯. 이기적이고 불손한 태도는 일을 망치는 격이다.

▶양띠 = 어떤 어려움이 닥친다 해도 순발력으로 재치 있게 처리해야 한다.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어려움이 닥치는 법. 동쪽사람에게 조언을 얻어라.

▶원숭이띠 = 무엇을 하든지 결단력이 없으니 되는 일이 없다. 의욕을 가지고 박력 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행운을 잡는 길이다. 짝사랑이 아니다. 상대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다.

▶닭띠 = 성급한 성격때문에 일을 그르칠 염려가 있겠다. 침착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오늘따라 정장이 행운을 주는 날이다. 뭇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날.

▶개띠 = 마음은 백을 갖고 싶은데 수입은 열밖에 되지 않으니 항상 불만이 가득하구나. 불평만 늘어놓지 말고 노력하라. 노력만이 성공의 길이다. 회색 오늘의 색이 아니다. 다른 색 옷을 입어라. 나쁘지 않다.

▶돼지띠 = 허영심에 가득 차서 뜬구름 잡는 소리만 늘어놓으면 가정에서 외면당하고 자신도 초라해진다. 4·8·11월생은 특히 금전 거래에 신중 하라. 남쪽사람과는 거래해서는 안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