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25일 화요일 (음력 1월26일·정묘)

▶쥐띠 = 지혜와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제자리걸음만 할 운이다. 피나는 노력으로 인내하며 의연하게 때를 기다려야한다. 72년생은 평생을 살기로 한 사람과 남남이 될 수 있으니 속단하지 마라.

▶소띠 =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매사 순조로우니 게을러질 염려가 있다. 더 큰 성장을 위해서는 지금보다 더 많이 뛰어라. ㄱ·ㅅ·ㅂ성씨는 북·남쪽에서 힘이 되어 줄 사람이 있다. 5·9·11월생은 기다려라.

▶범띠 = 허세와 교만으로 신망을 잃었으니 곤경에 처해도 협조자가 없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 할 때만이 주변 사람들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다. 이성과의 만남을 조심하고 가정에 전념할 것.

▶토끼띠 = 마음은 급하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운이다. 동반자와 의견이 일치가 되지 않아서 진퇴양난에 처할 염려가 있다. 한 발 양보해서 화합하는 것이 좋을 듯. 자녀를 신경 써야겠다.

▶용띠 = 사소한 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자기 일을 묵묵히 할 때 많은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다. 주위사람들과 친분을 돈독히 하는 것이 좋겠다. 이제까지 믿었던 사람이 당신을 마음 아프게 할 듯.

▶뱀띠 = 남이 못하는 것을 내가 해낼 수 있는 능력은 있으나 교만 때문에 칭찬받지 못할 듯. 성실함을 보여 인정받도록 하라. 미래를 보장받는다. 2·9·10월생은 남·동쪽에서 행운.

▶말띠 = 평생에 세 번의 기회가 온다고 한다. 주어진 행운을 포착을 해야 대성할 수 있다. 북·남쪽에 귀인이 있으니 ㅁ·ㅂ·ㅇ성씨는 결단이 필요하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자존심을 버릴 줄도 알아야 한다.

▶양띠 = 목적을 위해서는 자신을 희생할 각오가 있어 있어야한다. 방심은 금물이다. 주인의식을 갖고 열심히 한다면 큰 소득이 있겠다. 정을 줄 사람이 없다고 한탄 말고 덕을 베풀어라.

▶원숭이띠 =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감언이설을 믿지 말고 자신의 위치로 돌아가야 한다. 가정이 화목해야 만이 모든 일이 순조롭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이성문제로 혹 법정에 설 일이 있을 듯.

▶닭띠 = 혼자서 고민하던 일을 주변에서 알게 되었으니 마음이 한결 편안하겠다. 동·남쪽에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이다. 7·8·9월생은 노란색은 외로움이 오늘 색이다.

▶개띠 = 어려서부터 꿈꾸어 왔던 것이 깨어진다는 생각은 아직 성급한 생각. 하면 된다는 자세의 노력이 필요하다. 금전관계는 서·북쪽에서 될 듯하다. 어려운 조건이 따른다. 판단이 중요함.

▶돼지띠 = 내것 네것 없이 살던 친구가 오늘따라 불편하게 행동한다. 언행을 조심하라. 오래도록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까 염려된다. 1·9·12월생은 침묵이 제일이다. 녹색이 좋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