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27일 (음력 1월28일·기사)

▶쥐띠 = 겉은 웃고 속은 우는 마음을 달래기 위해 취미생활을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편안한 마음이 곧 천국이다. 5·7·10월생은 마음을 의지할 곳이 없다고 원망하지 마라.

▶소띠 = 윗사람과의 불화로 다소 언쟁 있으나 어려울수록 끈질긴 인내로 견딘다면 더 많은 발전이 있을 것이다. 답답한 마음을 푸는 방법으로 산책이라도 하면 시원하다. 갈색이 길조.

▶범띠 = 자만심으로 주위 사람을 기만한다면 언젠가 대가를 치른다는 것을 명심해야한다. 남을 존중해주는 정신이 필요하다. 시비를 조심하고 덕을 쌓는 데 더욱 노력해야겠다.

▶토끼띠 = 새로운 것을 시작할 절호의 기회가 왔으니 친구와 협력하여 믿음으로 추진하라. 문서관계나 묶여있는 금전관계는 잘 풀리지 않겠다. 북·서쪽에 ㄱ·ㅁ·ㅈ성씨가 도움 될 듯.

▶용띠 = 지금에 어려운 고비만 넘기면 점차 호전될 것이다. 변화를 꾀하는 것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3·11월생은 믿지 않는 것이 후일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는 방법이다.

▶뱀띠 = 분산된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잠재 능력을 한껏 발휘할 때이다. 신념을 굽히지 않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 있다. 여자 친구나 처가 식구에게 언행을 조심할 것.

▶말띠 = 목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경쟁자가 방해 하는구나. 미움보다는 덕으로 제압 하고, 더 많이 노력하라. 사랑하는 것은 자유지만 상대를 구분하라.

▶양띠 = 노력한 보람이 결실을 맺는 길운.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하는 것이 좋을 듯. 애정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1·4·10월생은 친구 부인이 중매할 운이다.

▶원숭이띠 = 재물로 인해서 친지나 동료 간에 충돌이 있겠다.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는 것이 좋다. 인기인은 상승하는 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구설을 면한다.

▶닭띠 = 성실하게 자신에 위치를 지키니 곳곳에 귀인이 따른다. 인기도 상승하고 사업도 번창하니 바라던 바를 성취할 운. 겸손한 자세로 처신하라.

▶개띠 = 시비가 있겠다. 언짢은 일이 있어도 참는 미덕을 보여야겠다. 감정을 억제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다. 합의하는 것이 좋겠다. 6·8·12월생 욕심은 금물.

▶돼지띠 = 사업전망도 밝고 번창할 기회는 왔다. 하지만 가정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운전면허증만으로 운전하는 것은 아니니 자신감을 가지고 주변을 살피며 진행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