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28일 금요일 (음력 1월29일·경오)

▶쥐띠 = 필요 이상으로 마음만 들뜨고 이성문제로 불화가 있겠다.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하는 게 좋을 듯. ㄱ·ㅈ·ㅍ성씨는 금전관리를 잘 하고, 연하의 사람과 언쟁조심.

▶소띠 = 변화를 꾀할 기회가 온다 해도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다만 부리는 사람을 조심하라. 손해만 주고 당신을 떠날지 모른다. 갈색 옷은 마음을 차분하게 한다.

▶범띠 = 마음도 육체도 모두 지쳤구나. 신세타령만 하고 있으면 아픈 심정을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다. 1·5·9월생은 더 많은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다. 인정에 끌려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 좋을 듯.

▶토끼띠 = 현재는 침체상태이지만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것이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결국 앞서갈 운. 자기관리를 위해 주위 사람들을 겸손한 모습으로 대하는 것이 좋을 듯. 검정색은 삼가.

▶용띠 = 지나치게 포부를 크게 갖는다면 이루기 어렵다. 작은 일에 더 큰 신경을 써야하며, 자만심을 버리고 남에게 인심을 잃지 말아야겠다. 기다리던 사람을 내일이면 만날 수 있을 듯.

▶뱀띠 = 내 것이 아닌 것을 탐내지 마라.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되며, 실속 없는 일에 심신만 피곤하다. 미혼은 혼사에 신경 쓰느라 머리가 아프고, 자존심만 상한다.

▶말띠 = 희생을 감수하고 노력한 대가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니 윗사람에 신임도 받고 자존심 회복할 기회가 왔다. 의연한 자세로 겸손하게 행동하는 게 좋을 듯. 애정은 갈팡질팡 마음만 상한다.

▶양띠 = 허세와 위장된 처세로 기고만장하니 곤경에 처해도 협조자가 없겠다. 분수를 알고 겸손한 태도로 신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 많은 사람을 사귀려 하지 말고 적은 사람이라도 깊이 있게 사귀어라.

▶원숭이띠 =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모든 것이 일장춘몽이 된다. 새로운 각오로 몇 배의 노력이 필요하다. 풀리지 않는 일은 친지와 의논하면 풀릴 듯. 두 사람이 한 사람을 놓고 줄다리를 할 듯.

▶닭띠 =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무슨 일이든지 욕심내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대처하라. 생각지 않던 곳에서 행운이 온다. 자신이 말에 책임을 다하는 미덕이 필요하다.

▶개띠 =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니 찬사도 받고 승진할 운이다. 주인의식을 갖고 더 많은 노력을 하는 것이 좋을 듯. 잘 풀리지 않는 일에 지나치게 신경 쓰지 마라.

▶돼지띠 = 혼자서 처리하기 힘든 일에 시달리다보니 건강이 좋지 않구나. 혼자 모든 것을 해결하기보다는 가족과 의논해서 해결함이 좋다. 연하의 이성을 경계하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