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3월5일 수요일 (음력 2월5일·을해)

▶쥐띠 = 느긋하고 포용력 있는 성격 덕에 대인관계도 원만하고 사람이 많이 따르는 격. 자만심만 줄이면 별 탈 없이 순탄하겠다. 오늘은 그이에게 장미 한 송이 선물하는 게 어떨지. ㄱ·ㅇ·ㅊ·ㅎ성씨 품고 있었던 바가지 폭격에 당한다.

▶소띠 = 맹목적인 시도는 실속이 없다. 실력과 경험이 부족하지만 하면 된다는 자신감과 포부가 있으니 철저한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1·5·7·11월생 관재수 있으니 채무관계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남쪽이 길하다.

▶범띠 = 1·2·7월생 하고야 말겠다는 집념과 용기가 부족하다. 사람은 차를 기다리지만 차는 사람을 기다려 주지 않는다. 그러나 차는 한낱 인간의 조작된 물건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끊이지 않는 가정불화는 당신의 굽힐 줄 모르는 성격에 문제가 원인이니 넓게 보는 안목을 가져라. 그리고 근신하라.

▶토끼띠 =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대의를 생각하는 것이 좋겠다. 집착은 근심의 원인이 된다. 청정한 마음에 지혜가 생기는 법. 하던 일에 변화를 주기보다는 내실을 다져야 할 때. 조건 없이 당신을 사랑하는 이에게 본인의 실속만 차리려 한다면 님은 떠나간다.

▶용띠 = 목적이 없는 여행은 다리만 아프게 할 뿐 소득이 없다. 불안정한 미래는 마음이 편치 않구나. 안정을 원하면 적극적인 태도로 노력하라. 10·11·12월생은 노란색이 주는 길조를 받아 들여라. 생활의 힘이 된다. 운전자는 정오에 각별히 운전조심.

▶뱀띠 = 무소유가 주는 평화를 알아야 한다. 뱀이 묵은 허물을 벗어 버리듯 본질에서 벗어난 삶의 양식을 털어버려야 할 때. 후회는 할지언정 미련은 두지마라. 새로운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가족과의 대화로 활기찬 하루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지.

▶말띠 = 빨리빨리를 선호하는 당신은 무인도에 떨어져도 홀로서기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인내와 여유가 필요하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마라. 토끼·뱀·양띠가 신경 쓰이게 하는 운.

▶양띠 = 행동이 느린 것이 단점이나 느긋함과 여유로움이 장점이 돼 실수를 면하겠다. 먼 여행과 출장은 가급적 피하라. 건강이 위태롭다. 마음에 품은 사람이 데이트 신청을 하니 날아 갈 듯이 기쁘다. 4·5·6월생 검정색이 행운을 가져온다.

▶원숭이띠 = 오늘 하루 기분이 좋겠다. 사업가는 큰 액수의 일을 따겠다. 가정에까지 그 기분 연장하라. 한 지붕 아래 산다고 해서 모두 사랑은 아니다. 마음을 비우고 적극적인 태도로 가정에 충실 하라. 불어 닥칠 고독과 외로움을 막아주는 방패가 될 것이다.

▶닭띠 = 과욕으로 인해 명예에 금이 가는 수. 양보하는 아량과 겸손을 발휘하라. 속마음을 표현하지 않고 남이 알아주기를 바라는가. 상대방이 도움을 주지 않는 것은 자신의 결점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2·5·6·7월생 신경이 날카로운 하루다.

▶개띠 = 친구 따라 강남 가는 격. 군중심리에 이끌려 자칫 관재수와 손재가 동반할 운. 붐비는 인파 속에는 절대 가지마라. 꽃이 피기도 전에 지는 격. 화가 난다고 해서 폭력을 휘둘러서는 안 된다. 후회한다. 투기는 삼가라. ㅂ·ㅅ·ㅇ성씨 남쪽에 먹구름 낀다.

▶돼지띠 = 환경을 탓할 그 시간에 노력을 하라. 빌딩 주인들은 과거에 땀 흘려 일한 주인공들이다. 진실로 노력한 자만이 부를 획득할 자격이 있다. ㄱ·ㅁ·ㅇ성씨 여성은 남자친구를 한 번쯤 관심있게 주시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