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그룹 AOA(Ace of Angels)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패션 슈즈 브랜드 ‘스베누(SBENU)’가 7일 신모델 5종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착화감,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인기를 끌어 온 스베누는 올 봄 및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신모델 S라인 6종이 추가 물량까지 완판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스베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퀄리티의 신모델 5종을 추가 출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S라인 5종은 비비드한 색감의 기존 모델과 달리 파스텔톤의 트렌디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이와 관련 스베누 측은 “새롭게 출시되는 추가 5종은 S라인 최초로 290 사이즈도 출시된다”면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가 확보된 만큼 커플 운동화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베누는 신제품 5종 출시를 기념해 여성그룹 AOA를 모델로 한 CF를 공개하고, AOA의 비공개 화보가 담긴 룩북을 제공하는데 이어 지난 1일 마감된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 차례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의 경우 총 600만원 가량의 상품권이 제공되는 대규모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3만원 이상의 스베누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200만원, 2등 100만원, 3등 10만원권 등의 백화점 상품권이 각각 증정된다. 해당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스베누 S라인의 가격은 7만9000원이며, 기존 출시된 6종 역시 재입고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제품은 스베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benu.co.kr), 신발팜 홈페이지(www.sinbalfarm.co.kr)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한편, 스베누는 이집트의 신 피닉스를 뜻하는 'Benu'와 다양한 함축적 의미를 담은 'S'를 더한 합성어로 무한함과 영원한 가능성을 모티브로 한 패션 슈즈 전문 브랜드이며, 대표 모델인 S라인을 비롯해 호루스, 피네스, 고루스 등 다양한 슈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