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와인 애호가들로부터 찬사를 받고있는 '떼땅져(Taittinger)' 샴페인을 6월3일부터 국내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총8종으로 꽁뜨 드 샹빠뉴 블랑드블랑(Comte de Champagne Blanc de Blancs),브륏 레제르브(Brut Reserve),녹턴(Nocturne)등 다양한 맛과 스타일의 샴페인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떼땅져는 샴페인 하우스로는 최초로 국제축구연맹FIFA의 공식 샴페인으로 선정됐으며, FIFA의 공식 행사인 이번 ‘2014년FIFA브라질 월드컵’에 공식 샴페인으로 사용된다.

떼땅져는 1734년 프랑스 샹빠뉴(CHAMPAGNE)지역에 설립된 샴페인 하우스를 '삐에르 떼땅져'가 계승해 전세계150개국에서 연간550만병이 소비되는 고급 샴페인 브랜드다. 와인 만화 '신의 물방울'에도 소개됐다.

한편 FIFA월드컵 공식 샴페인인 '떼땅져2014브라질월드컵 리미티드 에디션(떼땅져 월드컵 에디션)'은 국내에 단1200병만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6월3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떼땅져 월드컵 에디션'사전예약 판매를 26일부터 공식 판매처인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전점 와인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판매하는 떼땅져 월드컵 에디션의 국내 판매가는 백화점 기준1병에13만9000원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여성층과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늘어나면서 한국의 샴페인 시장은 매년15~20%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떼땅져 제품으로 수요층을 겨냥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샴페인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