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마무리와 추석맞이 고객 사은행사 동시 진행

[중부매일 임은석 기자]신개념 창고형 가전매장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이 뜨거운 여름을 마무리하는 시원한 세일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추석맞이 사전 판촉행사와 추석 선물 증정 등 얼마 남지 않은 추석에 대비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8월을 맞아 무더운 여름을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세탁서비스를 준비했다. 삼성과 위니아만도의 제습기 행사 모델을 구입할 경우, 크린토피아 여름철 세탁서비스 2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무더운 8월이 지나고 찾아오는 이른 추석을 맞아 푸짐하고 넉넉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금액대별로 전자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선물세트와 건강보조 선물세트 중 하나를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광천 김 세트와 GNC 츄어블 비타민C 중 하나를, 7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사조해표 참치, 햄 선물세트와 GNC 오메가3세트 중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천만원 이상 구매 시 애경 삼푸치약 선물세트와 GNC 남녀건강세트 중 하나가 추석선물로 따라간다. 위 행사 기간은 1일(금)부터 24일까지로, 사은품은 추석 전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8월 세일의 마무리는 최대 50만원의 캐쉬백을 돌려받을 수 있는 행사가 책임진다.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결제 시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5만 캐쉬백 혜택부터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최대 5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캐쉬백 증정행사를 펼친다.

권혁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마컴그룹장은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고 마무리 하자는 의미의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더불어 이른 추석 연휴가 찾아옴에 따라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과 캐쉬백을 돌려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행사 배경을 밝혔다. 행사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1666-8000)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은석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