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10월6일 월요일 (음력 9월13일·갑술)

▶쥐띠 = 왜 당신이 가고 있는 길에서 헤매는가. 둔해서 손해만 보고 있다. ㄱ·ㅅ·ㅇ성씨는 높은 것만 보지 말고 분수를 알라. 투기적인 일에 신경 끊을 것. 7·10·12월생 영업소·분식점·노래방 업자 큰 노래가 흥겹다.

▶소띠 = 유혹은 마음에서 오는 법이다. 과감하게 물리쳐라. 상대의 말에 휩쓸리면 마음만 들뜨다가 뒷북치는 격. 멀리할 자 멀리하고 잡아야 할 자 꼭 잡아야 길운의 문이 열리리라. 1·2·3월생 푸른색 옷으로 자신을 나타낼 것.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자신의 위치를 크게 할 것.

▶범띠 =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 있지 않은가. 감정대로 말하다 온 가족 모임이 다툼으로 연결될 수. 분위기 파악을 잘하는 게 당신에게 필요하다. 과식하지 말 것. 식중독에 주의할 것.

▶토끼띠 = 하나도 챙기지 못하면서 남의 것까지 넘보지 말 것. 당신의 말을 믿고 따르는 아랫사람은 울고 있는 격. ㅁ·ㅇ·ㅊ성씨 오늘 하루만이라도 허황된 꿈에서 벗어나 부모 형제 품에서 생활을 설계해 보는 것이 어떨지. 자신이 가고 있는 길 방향 전환함이 좋겠다.

▶용띠 = 별을 보려면 밤을 기다려야 하는 것처럼 기다림도 좋은 것이다. 급하게 서두르다 모든 것 놓칠 듯. 소·토끼·양띠의 말은 천금보다 귀한 것이니 그들의 의견을 들을 것. 애정으로는 더 신경 써야 할 듯. 문단속 철저히 함이 좋겠다.

▶뱀띠 = 모처럼 가족과 함께 노래방에 가서 머리를 식혀봄이 어떨지. 갈등을 벗어버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에너지를 축척해라. ㄱ·ㅅ·ㅈ성씨 중 미혼자는 핑크빛 사랑을 속삭일 수니 자존심 그만 내세우고 약속함은 어떨지.

▶말띠 = 4·5·9·11월생 지나치게 생각을 많이 하는 격이다. 연구직·철학·과학계 종사자는 승진수가 엿보이지만 발 없는 말이 천 리 간다는 속담 명심할 것. 안 되는 것 잡고 있지만 말고 변동하면 길. 애정은 언쟁이 좀 있겠으나 오후에는 순조롭게 화목 유지할 것.

▶양띠 = 67년생 상대만 탓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는 것이 어떨지. ㄱ·ㅂ·ㅈ·ㅊ성씨 뛰는 만큼 얻을 수. 범·용·원숭이·돼지띠 괴롭히다가 후회가 크겠다. 여행을 떠나는 것도 때가 있는 법. 지금은 시기가 아니다. 2·5·8·11월생 음주 조심. 정말 후회한다.

▶원숭이띠 = 하나가 풀리면 또 다른 문제가 앞에 놓인다고 그것을 피하려고 마라. 당신이 뿌린 것 당신이 거두어야 할 일. 1·2·7월생 현재는 가정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 의무다. 북쪽에 행운이 있으나 소·용·개띠의 친지나 동료와 의논함이 어떨지. 구설 조심.

▶닭띠 = ㅂ·ㅇ·ㅊ·ㅎ성씨 안 되는 걸 미련스럽게 잡고만 있지 말고 직종을 바꿔라. 돈 갖고 부자 못 되는 자 있는가. 짜증만 내지 말고 긍정적으로 대항하라. 4·5·6월생 빨간색 옷이 당신에게 행운을 준다. 애정엔 갈등이 있을 수. 쥐·말·양띠 힘이 돼 줄 듯.

▶개띠 = 1·4·6·10월생 상대를 설득하면 평온이 올 듯. 사업은 지방으로 옮겨 도전하면 길운이 올 듯. 기회를 포착해서 운을 잡아라. 귀인의 도움으로 예상 밖의 수확하는 길일. 남쪽에서 재물 들어 올 수.

▶돼지띠 = 71년생 3·5·12월생 애정적으로 부자유스런 면이 있다고 좌절하지 말 것. 남보다 더욱 노력하면 기쁨을 맛볼 수. 금운이 좋으니 더욱 분발해 행운 열쇠 찾을 것. ㄱ·ㅂ·ㅎ성씨 애정운은 남자 쪽에서 반응이 없다. 언행에 각별히 조심해야 서·남쪽의 귀인이 나타날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