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10월 7일 화요일 (음력 9월 14일·신해)

▶쥐띠 = 이정표 없는 곳에서 헤매는 격. 7·9·12월생 혼자라고 생각 마라. 갈등은 욕심에서 오는 것. 아주 가까이서 그대를 주시하는 자가 있음을 알라. 직업 변동은 아직은 시기상조. 있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며 근신함이 최상이다.

▶소띠 = 옛날에는 네 것 내 것 없이 대하던 자도 멀어져만 간다. 주위에 도움을 청하려 해도 답답할 뿐. ㄱ·ㅅ·ㅇ·ㅊ성씨 새로운 각오로 시작하면 도울 자 나타날 듯. 4·5·6월생 검은색 삼갈 것. 북·동쪽에 행운 있겠다.

▶범띠 = 마음에 있는 덕을 베풀면 더 큰 것을 얻을 수.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데서 찾아라. 2·5·9·11월생 주변을 정리하라. 구설이 있고 손재수가 염려된다. ㅇ·ㅅ·ㅂ성씨 이동수가 있으나 방향을 잘 보고 선택하라.

▶토끼띠 = 사업보다 가정에 더 신경 써야 할 때. 집에서 내조하는 아내의 마음을 읽어주어라. 신경성으로 고통을 받고 있다. 1·3·7·9월생 확장은 삼가고 하던 것을 꾸준히 진행함이 길. 밤길 운전 조심하라.

▶용띠 = 가도 가도 끝없는 나그넷길이라 중도 포기 염려된다. 인내하는 자세로 능력을 발휘한다면 시간은 좀 걸린다 해도 하는 일 대성할 수 있으니 더욱 분발하라. ㄱ·ㅇ·ㅈ성씨 내조자의 마음 울리지 마라.

▶뱀띠 = 하는 일 미루지 말고 계속 진행하라. 주관 있게 처신할 것. 1·3·5·9월생 어려운 일 동·북 간에 ㄱ·ㅂ·ㅊ성씨가 힘이 될 듯. 함께 하는 자와 의견대립이 클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함이 약임을 알라.

▶말띠 = 생각대로 행동하다 좌절을 맛볼 수 있다. 이제까지 쌓은 능력이 성과를 좌우한다. 이기적인 생각은 역효과를 얻게 될 듯. 4·8·12월생 손해가 있더라도 상대를 미워 말고 어려움 속에서 교훈을 얻을 것.

▶양띠 = 사랑을 풀자니 이기적인 행동이요, 가정을 지키자니 애정 없는 삶 속에서 헤메는 격. ㅅ·ㅇ·ㅁ·ㅂ성씨 성급한 판단은 큰 화를 면치 못하니 더 깊은 생각으로 일 처리 함이 좋겠다. 무엇이 자기 자신을 지키는 길인가를 생각할 것.

▶원숭이띠 = 1·3·5월생 변동을 하려고 해도 가진 것 없어 답답하구나. 계획한 일이 자꾸만 늦어지는 운이다. 함께 일하는 사람과 뜻이 맞지 않는다고 짜증 내지 말고 인내로써 지혜를 얻을 것. ㄱ·ㅇ·ㅂ성씨에게 사정을 말하면 해결될 듯.

▶닭띠 = 한 번 더 생각한 후에 실천에 옮겨라. 당장 작은 이익과 즐거움에 집착하지 말고 안목을 생각해서 처신할 것. ㅇ·ㅈ·ㅂ성씨 배고프다고 급하게 먹은 음식 체하게 됨을 알라. 2·3·12월생 이것저것 재지 말고 한 길을 택함이 좋을 듯.

▶개띠 = 남의 것만 생각하다 지나간 차 기다리는 격. 옛것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해 볼 기회가 온 것 같다. 실력을 발휘해서 전진하라. 3·6·8월생 가족에게 신경 써야 할 듯.

▶돼지띠 = 금전에만 신경 쓰지 말고 건강에도 신경 쓸 때다.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고 흑과 백을 구분할 것. ㅇ·ㅁ·ㅈ·ㅎ성씨는 혼자서만 고민 말고 쥐·뱀·돼지띠에 털어놓을 것. 자칫 애정에 금이 갈까 염려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