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팬이 직접 뽑는 2014년 최고의 K리거 중간 집계 결과 이동국(35·전북)이 1위에 올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8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이동국이 '아디다스 올인 팬타스틱 플레이어" 중간 집계 1위를 달리고 있다고 전했다.

올 시즌 산토스(수원), 스테보(전남)와 함께 K리그 클래식(1부 리그) 득점왕 경쟁을 벌이고 있는 이동국은 팬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곽해성(성남)은 이동국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했다.

그는 성남의 대표 수비수로 지난 23일 열린 FC서울과의 대한축구협회(FA)컵 결승전에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2014인천아시안게임에도 출전해 한국의 금메달 획득에 기여했다.

이밖에 김남일(전북), 김은선(수원), 임상협(부산), 아드리아노(대전)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투표는 오는 30일 자정까지 계속 된다.

온라인 투표창(http://bit.ly/fantastic2014),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K리그 공식 지정 어플 '오늘의 K리그' (http://bit.ly/yam_kl) 등에서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투표 대상은 K리그 클래식과 챌린지(2부 리그)에 등록된 선수다. K리그 선수를 2순위까지 총 2명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아디다스 올인 팬타스틱 플레이어는 다음달 1일 오후 4시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