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고향 출신 가수에 위촉

당진시는 1일 시의 이미지 제고와 홍보 인적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가수 한영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가수 한영(사진)은 2005년부터 2008년까지 인기 걸그룹 LPG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최근에는 5년 만에 '빠빠'라는 신곡으로 컴백해 젊은 세대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당진시 합덕읍 출신인 한영은 평소 고향을 자주 찾는 등 애향심이 깊었으며, 타 시도 지방 공연에서도 당진을 홍보하는 데 적극적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한영은 당진시 명예홍보대사로서 국내외 활동 시 당진시와 당진의 우수 특산품을 홍보는 것은 물론 시정 홍보물 제작 시 모델과 리포터 등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 기지시줄다리기 축제와 같은 크고 작은 행사에도 참여해 당진시민의 자긍심 고취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게 된다.

김홍장 시장은 위촉식에서 "민선 6기 당진시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홍보가 가장 중요한 만큼 한영 씨의 당진시 홍보대사 활동이 기대된다"면서 "한영 씨가 대내외적으로 당진을 홍보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은 물론 고향 당진 공연만은 재능기부를 통해 추진하기로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진은 / 당진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