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매서운 겨울 바람이 지나고 봄 기운이 찾아왔지만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다시 피부 신호에 적신호가 켜졌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라펜(대표: 안도림, www.rapern.com)이 거친 황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충분한 수분과 휴식을 공급하는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퀴드 에센스 크림은 겨울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자체적인 보호막을 형성하여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은 ㈜라펜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 원료인 멜라컨트롤 5(특허 제 10-1128990호/2012년 3월 14일)와 강력한 미백 작용을 하는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멜라컨트롤 5는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미백에 효과가 있는 천연 물질 5가지(포도, 상황버섯, 황금나무, 신이화, 감초)에서 추출해낸 원료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은 보습에 효과적인 베타-글루칸, 비타민C, E, B5등의 천연 성분이 하루 종일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자체적인 보호막을 형성하여 침투된 유효 성분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기초 단계 마지막에서 진주 알 크기 정도의 양을 덜어 얼굴 중심에서부터 바깥 쪽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준다. 요즘처럼 황사 바람이 불어올 때에 외출 시 발라주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