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 용기를 부르는 주문 신준모 지음

30만 독자가 읽은 어떤 하루 신준모 작가의 두번째 책. 용기가 필요한 모두를 위해 쓰인 책이다. 이 책은 무언가 다시 시작하기 위한 거창하고 대단한 계획을 강요하지 않고, 마음 깊이 공감을 끌어내는 일러스트와 함께 쓰인 담백한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세 개의 장으로 나뉜 이 책은 먼저, '사람은 누구나 실수 투성'이라고 털어 놓는다. 2장에서는 '무언가 끝을 내기엔 아직 젊은 우리'를 응원한다. 마지막 3장에서는 '꼭 필요한 순간'을 지키고 붙잡을 것을 이야기 한다.


싱글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정소정 지음

이 책은 내 집 또는 내 방을 감각있게 꾸미고 싶은 싱글들은 물론 나만의 공간을 갖고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모든 인테리어 정보를 한 권에 총망라한 도서이다. 매거진 에디터, 헤어 디자이너, 편집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작가, 셰프 등 트렌드를 주도하는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와 그들의 생생한 인테리어 실전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리빙 스타일리스트에게 배우는 인테리어 기본법칙과 침실, 주방, 책상, 욕실, 조명, 소품 등 공간을 꾸며주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도 담겨 있다.


내 아이의 척추가 위험하다 이동엽 지음

이 책은 척추를 바로 세우지 않는 자세, 구부정하고 기우뚱한 자세는 척추를 병들게 한다고 설명한다. 바르지 못한 자세로 망가진 척추는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을 방해하고 몸매의 균형을 깨뜨리며 집중력을 저하시켜 학습 능률도 떨어뜨린다. 한마디로 척추는 아이 인생의 모든 영역에 두루 영향을 미치는 셈이다. 저자 이동엽 원장은 척추 및 관절 질환 분야 전문의로서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세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빠로서 부모가 아이의 척추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노하우들을 따뜻하게 풀어냈다.

이번주 베스트셀러 순위
순위 도서명 저자
1 미움받을 용기 기시미 이치로 외
2 하버드 새벽 4시 반 웨이슈잉
3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채사장
4 마법천자문 31 - 치열한 전투! 싸움전 올댓스토리
5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6 쿠키런 어드벤처8 - 워싱턴 DC 송도수
7 1그램의 용기 한비야
8 대화의 신 래리 킹
9 비밀의 정원 조해너 배스포드
10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하야마아마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