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휴가 시즌을 맞아 가벼운 산행과 계곡 물놀이를 자유롭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아쿠아슈즈 4종을 출시했다.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 는 계곡 물놀이는 물론 여름철 가벼운 산행까지도 가능한 제품이다. 다이얼을 통해 발조임을 미세조절을 할 수 있어 착화감이 우수하며, 메쉬와 신세틱 소재는 경량감을 느끼게 해줄 뿐만 아니라 산행 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가벼운 산행에 적합하다.

또한, 원터치로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클로저 시스템과 아웃솔 배수구는 물놀이 후에도 젖은 신발을 빠르고 쉽게 벗게 할 수 있어 계곡화로도 적합하다.

네파 멀티형 아쿠아슈즈는 쾌적한 착화감과 더불어 산과 계곡에서의 부상 방지를 위해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외부 충격에 강한 토캡(Toe Cap)을 적용해 산과 계곡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바위와 부딪치는 부상을 방지해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는 '아트라니', '페스타', '코모', '리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휴가철에 가벼운 산행이나 계곡 물놀이를 즐길 때는 쾌적한 착화감과 간편한 착?탈화 기능은 물론 예기치 못한 부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겸비한 아쿠아슈즈 제품이 필수"라며, "기존 썸머 슈즈 제품들에 편리함과 안전성을 강화한 네파의 멀티형 아쿠아슈즈를 신고 자유롭게 휴가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