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어(슬로건) 등 다양한 의견 수렴

[중부매일 홍종윤 기자]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행정중심복합도시의 미래 가치를 공유하고 도시건설 정책에 적극 활용하고자 1일부터 이달 말까지 '행복도시 미래가치 공유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내용은 ▶도시의 미래 이상향 ▶도시 표어(슬로건) ▶도시 이미지 ▶도시 약칭(애칭)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아이디어 응모 내용 중 ▶도시의 미래 이상형 ▲도시 슬로건 2개 분야는 별도의 심사를 거쳐 당선작을 선정하고 시상할 계획이다.

시상은 최우수상(2명, 청장표창 및 각 20만 원 상당 상품권), 우수상 (4명, 청장표창 및 각 10만 원 상당 상품권), 장려상(6명, 각 5만 원 상당 상품권) 등이다.

또한 모든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가상(30명, 각 2만 원 상당 상품권)을 뽑을 계획이다.

당선작은 오는 9월 15일 행복청 누리집(홈페이지, www.macc.go.kr)에 게시하며,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참여 방법은 행복청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대표메일(maccadmin@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행복청 누리집(홈페이지)을 참고하거나 행복청 도시정책과(044-200-3121, 3133)로 문의하면 된다. 홍종윤 / 세종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