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연구가 백종원(48)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에서 잠정 하차한다.

26일 MB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백종원이 출연 중이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일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마리텔'은 인터넷과 지상파가 결합된 신개념 소통방송으로 이날 'MLT-08'의 생방송 녹화를 앞두고 있다.

MBC 측은 "백종원씨의 의사를 존중해 이번 주 생방송 녹화에 불참하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백종원의 녹화 불참은 일시적인 것일 뿐, 완전한 하차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백종원의 아버지인 백승탁(80) 전 충남도교육감의 강제 추행 혐의가 알려지면서 일부 누리꾼들이 백종원의 방송 하차를 요구하고 나선 바 있다.

지난 22일 한 매체는 백종원의 아버지인 백승탁(80) 전 충남도교육감이 골프장 캐디를 추행한 혐의로 최근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백승탁씨는 지난달 중순 대전의 한 골프장에서 20대 여성 캐디 A씨의 가슴 부위 등을 강제로 만진 혐의를 받고 있다.

사건 이후 이 여성은 현재 골프장을 그만 두고 백승탁 씨를 고소한 상태이며, 백 씨는 혐의를 완강히 부인했으나 경찰은 백 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