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건강 스무디’ 4종 출시
할리스커피, ‘건강 스무디’ 4종 출시
  • 메디컬투데이
  • 승인 2016.04.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투데이 권지원 기자]
할리스커피는 건강과 다이어트가 키워드인 올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건강 스무디’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 스무디’는 영양이 풍부한 저칼로리 아몬드우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고 탄탄하게 건강을 유지하려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맛과 영양, 칼로리까지 모두 잡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와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의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포만감 있는 고구마를 더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마실 수 있다.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노화 방지·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녹차의 진한 풍미가 더해져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유산균이 풍부하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에 비타민 가득한 딸기를 더해 상큼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는 항산화제와 필수 영양분이 풍부한 대표적인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와 아로니아, 석류, 블루베리가 유산균 가득한 설탕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와 어우러져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권지원 기자 (kkomadevil@mdtoday.co.kr)

관련기사
영아용조제식 충전가스, 이산화탄소도 허용된다
JW중외제약 “만성 콩팥병 환자, 식생활 관리 이렇게 하세요”
대화제약 천연물 치매치료제, 복지부 첨단의료사업 과제 선정
소비자물가 두달 연속 1%대 유지…신선식품 9.7% 급등
햄버거 업체 아침 세트 ‘나트륨과 포화지방’ 높아
작년 맥주 수입량 사상 최고치…2014년 대비 43%↑
CU, ‘GET 더치워터’ 출시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www.md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검색제공제외
(뉴스검색제공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