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다이어트식품 ‘그린체 에스플랜’ 출시
풀무원, 다이어트식품 ‘그린체 에스플랜’ 출시
  • 메디컬투데이
  • 승인 2016.04.04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투데이 권지원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그린체에서 4050세대 여성들이 건강한 보디라인을 되찾도록 돕는 4주 프로그램 ‘그린체 에스플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그린체 에스플랜’은 라인톡, 라인365, 라인케어, 라인티, 라인비타민 총 5종을 4주간 섭취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섭취를 통해 체중감소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영양사의 1:1 상담을 통해 제품 섭취와 식단 조절 방법 등 다이어트 의지를 돕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인톡’은 체중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몸을 가볍게 할 수 있도록 치아시드, 바질시드와 발효추출물 등이 최적의 비율로 함유됐다.

이 후 체내 과도한 체지방을 개선하는 슬리밍한 몸매를 위해선 체중조절식인 ‘라인365’와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성식품인 ‘라인케어’로 관리한다.

‘라인티’와 ‘라인비타민’은 다이어트 시 흔히 나타나는 문제점 개선을 돕는다. 알로에,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과 보이차, 마테차 등의 부원료가 함유돼 배변원활과 피부 건강을 돕는 ‘라인티’와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고 에너지 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라인비타민’으로 관리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정종희 제품매니저는 “다이어트도 전략적으로 할 수 있도록 식사대용식,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구성한 제품과 함께 다이어트는 의지를 지속시킬 수 있도록 영양사의 1:1 밀착 상담 서비스까지 준비해 4주간의 섭취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강조했다.
메디컬투데이 권지원 기자 (kkomadevil@mdtoday.co.kr)

관련기사
더페이스샵, 마이아더백과 콜라보 CC쿠션 3종 한정판 출시
JW중외제약, ‘온가족 비타민A 츄어블’ 출시
일동제약, 요르단 MS파마와 MOU 체결
휴젤, 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오픈이노베이션 개최
한국얀센,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의료 포털 서비스
JW중외제약, ‘순수한 비타민C분말 3000’ 판촉 강화
한국화이자제약, ‘프리세덱스’ 영입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www.md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검색제공제외
(뉴스검색제공제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