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소상공인! 일어나라 충북경제"
"힘내라 소상공인! 일어나라 충북경제"
  • 박익규 기자
  • 승인 2016.05.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HCN충북방송, 소·행·성 프로젝트 선포식
소상공인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26일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열린 '소·행·성 선포식'에 참석한 이언구 충북도의장과 이승훈 청주시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축하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신동빈

[중부매일 박익규 기자] 현대HCN충북방송(대표 류성택)이 지역 경제 살리기 일환으로 추진하는 소행성(소상공인 행복 성공) 프로젝트 선포식이 26일 청주 육거리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역 소상공인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참여 기관이 상생 협력을 확인하고 이를 공개적으로 선포한 자리로, 이승훈 청주시장과 이언구 충북도의회 의장 등 지역 단체장과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 주요 기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소행성 프로젝트는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한 홍보와 마케팅 등을 집중 지원해 주는 상생 프로젝트로, 이를 위해 현대HCN충북방송은 그 첫 번째 기획 프로그램으로 3명의 MC와 30명의 SNS 서포터즈가 참여하는 상권 집중 홍보 프로그램 '소행성 탐사대'를 정규 편성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HCN충북방송은 충청대와 협력해 광고 제작에서 송출까지 무료 홍보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자체 제작하는 '소행성 모바일 어플'을 통해 분야별 정보와 광고를 무료로 게재해 줄 계획이다.

류성택 대표는 "지역이 살아야 경제가 산다"며 "소상공인 행복 성공 프로젝트가 서민 경제를 살리는 상생 프로젝트로 자리 잡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박익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