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박익규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은 보건산업에 대한 국민의 이해도를 높이고, 대국민 소통 활성화를 위해 제4기 블로그 기자단을 오는 7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4기 블로그 기자단은 진흥원의 주요행사 또는 보건산업 현장을 취재하고 기사를 작성하게 된다.

또한 UCC 등 컨텐츠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민들에게 알려나가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10명으로 대학(원)생 8명과 보건산업 종사자 등 일반국민 2명이다.

지원자격은 보건산업에 관심 있고 취재기사 작성에 능력있고, 페이스북, 트위터에도 능숙한 사람으로, 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오는 7일까지 이메일(hwank21@khidi.or.kr)로 제출하면 된다.

블로그 기자단의 활동기간은 오는 6월부터 12월까지이며, 선정된 기자단은 기사 작성과 활동에 대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게 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매월 우수기자를 선정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043-713-8843, 8484) / 박익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