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우체국(국장 오효신)행복나눔 봉사단은 28일 괴산군 노인복지관에서 중식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우체국(국장 오효신)행복나눔 봉사단은 지난 28일 괴산군 노인복지관에서 중식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

괴산군 관내 15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과일, 떡, 음료 등 간식과 함께 배식활동을 제공하고 식당의 내부시설을 정리하는 등의 활동을 실시했다.

괴산우체국은 괴산군에서 다양한 단체가 릴레이로 봉사활동을 하는 괴산군자원봉사센터 주관 '2016 Happy Day 자원봉사릴레이' 활동에 참여하게 되면서 이같은 좋은 활동을 하게 됐다.

괴산우체국(국장 오효신)행복나눔 봉사단은 28일 괴산군 노인복지관에서 중식 배식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저렴한 가격에 영양가 높은 식사로 어르신들의 점심을 위해 괴산군 노인복지관에서 배식활동을 하면서 어르신들의 간단한 말동무도 되어드리고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오효신 괴산우체국장은 "조금은 서툴렀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하다"며 "간단한 간식이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시원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인석/괴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