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지코리아,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동 주민센터에 기탁 잇따라

청주 청원구 율량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경기호)는 1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입장권 총 675매(직지코리아 425매, 청원생명축제 250매)를 율량사천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 청원구 율량사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경기호)는 1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입장권 총 675매(직지코리아 425매, 청원생명축제 250매)를 율량사천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이 자리에서 경기호 위원장은 "비록 약소하지만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앞서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심상순)도 지난달 31일 금천동 현대아파트 상가에 소재한 한국 청소년 화랑단 연맹 대안학교 좋은 친구들에게 직지코리아 국제 페스티벌 입장권 100매를 전달했다.

심상순 금천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직지코리아 국제 페스티벌 입장권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청소년들에게 조그마한 관심과 사랑을 전달했으면 한다"고 했다.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