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호 대표 청원구청 방문, 이웃사랑 실천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에 위치한 ㈜충북소주 조성호 대표는 21일 청원구청(남성현 구청장)을 찾아 소외된 이웃들이 청원생명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800매(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중부매일 박익규 기자]청주시 청원구 내수읍에 위치한 ㈜충북소주 조성호 대표는 21일 청원구청(남성현 구청장)을 찾아 소외된 이웃들이 청원생명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800매(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입장권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평소 문화생활을 향유할 기회가 적은 저소득 이웃들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200가구를 선정해 전달할 예정이다.

1957년도에 설립된 ㈜충북소주는 시원, 청풍, 휘 등의 주류를 제조하는 기업으로서, 2014년부터 매년 400만원상당의 입장권을 기탁하고 있다.

㈜충북소주 조성호 대표는 "청주시의 대표축제인 청원생명축제에 소외된 이웃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축제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성현 청원구청장은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충북소주 조성호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문화혜택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박익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