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오는 10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기간동안 부산 곳곳에서는 각종 축제가 동시에 펼쳐져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부산국제영화제(BIFF), 부산불꽃축제, 아시아송페스티벌 비엔날레 등 큼직큼직한 축제들이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 기간동안에는 부산 쇼핑관광축제인 '2016 부산관광그랜드세일'이 펼쳐진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협회가 주관하는 이 그랜드세일 행사는 부산을 찾는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축제와 함께 부산 맛집을 방문하는 것도 빠질 수 없다. 수산물이 유명한 부산에서는 신선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데, 그 중 수제초밥 '스시노백쉐프'에서는 초밥과 함께 나가사끼 우동, 샐러드, 부산어묵 고로케 등 푸짐한 한 상을 제공한다.

수제초밥 '스시노백쉐프'에서는 초밥과 함께 나가사끼 우동, 샐러드, 부산어묵 고로케 등 푸짐한 한 상을 제공한다.

'스시노백쉐프'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세판, 두판, 반반라인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반반라인 두판'으로 신선초밥 29종과 곁들이 음식이 제공되어 가성비 좋은 부산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스시노백쉐프'는 부산 강서구 화전동 부산녹산49호점과 남구 대연동 부산경성대 53호점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감사리워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기준에 따라 할인 또는 음료 및 초밥이 제공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