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사진제공 / 진에어(www.jinair.com)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올 겨울 항공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11월 1일부터 진행되는 진에어의 33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노려보자!"

진에어(www.jinair.com)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국내외 총 33개 노선(국제선 30개, 국내선 3개)을 특가 판매하는 '11월의 슬림한 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진에어의 '슬림한 진'은 약 2~3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에어가 운영하는 대부분의 노선을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11월의 슬림한 진 특가 프로모션의 판매 대상은 11월 2일부터 내년 1월 31일 사이 운항하는 약 3개월간의 국내외 항공편이다. 단, 인천~호놀룰루 노선은 11월 2일부터 내년 3월 5일까지 약 4개월간의 운항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각 노선별로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설 연휴 등 일부 특수 기간은 특가 판매 대상에서 제외된다.

프로모션 대상 전체 노선의 특가 운임은 11월 1일부터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확인할 수 있다. 각 노선 및 운항편 일자·시간에 따라 운임은 상이할 수 있다.

한편 국내선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중 별도의 신청 없이 홈페이지 전 회원에게 왕복 2천원(편도 사용 시 1천원)의 즉시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국내선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원하는 운임에 적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