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벤트 당첨시 여행용 파우치 증정

티웨이항공 제공

[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따뜻한 온천 여행이 생각나는 요즘, 티웨이항공이 벳부와 유후인, 우레시노 등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규슈 지역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가 항공권은 티웨이항공이 단독으로 운항하는 사가와 오이타 노선이다. 4일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행기간은 11월 8일부터 12월 22일까지로 일부 제외기간이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두 노선의 왕복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6만8천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특가 항공권과 함께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특가 이벤트로 항공권을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사가와 오이타 여행이 좋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이번 달부터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 수속 서비스를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의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인천국제공항까지 무거운 짐을 들고 탑승수속과 출국심사의 긴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빠르고 편리한 수속 절차를 밟을 수 있다.

/ 이민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