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1일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 JOB&JOY가 주최하는 ‘2016년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로블에비뉴가 체형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지난 10월 31일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 JOB&JOY가 주최하는 ‘2016년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로블에비뉴가 체형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로블에비뉴는 체형관리, 지방흡입 등에 있어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로블에비뉴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뼈벅지주사’를 통해 안전하고 간편한 비수술적 체형관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참석한 로블에비뉴 박후석 대표원장은 “갈수록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시장에서 소비자가 갖는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는 기관의 성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하다”며, “이번 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권위있는 상이기에 더욱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재 박후석 대표원장은 대한지방흡입학회에서 학술이사로 활동중에 있으며, 이 외에 나윤채, 김광연 대표원장 또한 대한지방흡입학회, 미용성형학회 등 여러 학회에서 임원으로 활동 중이다. 로블에비뉴 의료진들은 대한지방흡입학회에서 여러 강연과 갖은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렛미인’ 등에 출연하는 등 대중들에게 올바른 의학지식을 알리기도 하였다.

한편, 이번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20대 소비계층,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분야는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6개 부문, 363개 기업, 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31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