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내 집 마련, 자동차 할부, 각종 신용대출 등으로 대출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경기침체의 장기화와 취업난, 잦은 이직, 정년퇴임 기일이 앞당겨지는 등의 이유로 많은 이들이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대출금의 원금상환은커녕 고금리이자를 감당키 어려운 이들도 많다.

이에 ‘햇살론’은 부채가 많은 저신용자임에도 불구하고 금리를 20%가까이 낮출 수 있다. 또한 햇살론을 통해 흩어졌던 채무를 하나로 통합할 수도 있다.

고금리 대출상품을 이용하고 있다면 ‘햇살론’으로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채무건 역시 하나로 통합하여 신용관리를 하는 현명함이 필요하다.

현재 정부지원대출을 취급하는 BNK저축은행에서는 금융사별 햇살론 금리 및 다양한 저금리 상품에 대한 안내를 해 고객에게 최적의 금융상품 컨설팅을 진행한다. 해당기관을 통한 상담희망 시 BNK저축은행 공식사이트(http://bsbk.kr/?cm_id=sun)로 접속해 상담신청 남기거나, 문의전화: 1670-1780 또는 카카오톡 ID: 'BNK햇살론'을 친구추가하면 전문상담사와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