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전국 3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무한리필 삼겹살 프랜차이즈 ‘엉터리생고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각종 연말이벤트를 실시한다.

‘엉터리생고기’는 질 좋은 생삼겹살만을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 제공하여 소비심리가 감축된 현재도 많은 이들이 찾는 국내 대표 무한리필삼겹살 프랜차이즈로 사계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먹는 재미와 즐기는 재미를 동시에 갖췄다.

이번 연말이벤트는 엉터리생고기 UCC공모전과 SNS 페이스북 댓글이벤트, ‘엉터리’ 삼행시 이벤트로 진행된다. UCC공모전은 엉터리생고기에 대한 주제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각종 UCC제작과 더불어 케릭터, 웹툰 중 자신 있는 분야의 작품을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대상1명(팀), 최우수상 3명(팀), 우수상 9명(팀)이 상금을 얻게 되며, 모집기간은 11월18일부터 12월31일까지, 당첨자는 2017년 1월 9일 발표된다.

페이스북 댓글이벤트는 댓글로 '#엉터리' 또는 '#엉터리생고기'를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1만원 식사권을 제공하며, 삼행시 이벤트는 가장 재치 있는 삼행시를 만들어준 5명을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밖에 매월 생일자 5명을 뽑아 5만원 식사권을 제공하여 인기였던 ‘생일이벤트’도 진행된다.

엉터리생고기 관계자는 “매주, 매월, 매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경기가 어려운 현재도 항상 엉터리생고기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엉터리생고기의 각종 연말이벤트는 엉터리생고기 공식 페이스북 ‘엉터리생고기 두 번째이야기’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