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엉터리생고기’, 수험생 이벤트 진행
삼겹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엉터리생고기’, 수험생 이벤트 진행
  • 디지털미디어부
  • 승인 2016.11.16 15:2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전국 3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삼겹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엉터리생고기’는 금년도 2017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엉터리생고기 관계자는 “이번 수험생 이벤트를 실시하는 이유는 수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대박을 기원하고, 수능시험이 끝나고 맛있는 삼겹살을 맛볼 수 있도록 하여 그간의 노력에 대해 엉터리생고기가 준비한 작은 선물”이라고 전했다.

이벤트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에 한하여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중 30명에서 1만 원의 식사권을 제공하며, 전국에 있는 모든 엉터리생고기 가맹점에서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엉터리생고기는 이번 수험생 이벤트와 더불어 매월 생일자 5명을 뽑아 5만 원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돌아온 생일 이벤트’, SNS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인 ‘엉터리생고기 두 번째 이야기’에 댓글만 달면 추첨을 통해 1만 원 식사권을 제공하는 SNS댓글이벤트, 엉터리생고기 UCC공모전 등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함과 동시에 엉터리생고기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매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엉터리생고기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여러분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삼겹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엉터리생고기는 고기집창업에 대한 각종 노하우와 영업비결, 상권분석, 창업교육 등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구도를 지향하고 모든 가맹점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가맹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능니미 2016-11-19 14:35:25
한가게에 30명 전국에서 30명이면 존나 쪼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