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이다. 주말을 활용해서 가까운 서울근교로 드라이브나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인다는 경기도 하남. 그곳에 위치한 스타필드는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트레이더스,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레저 등 원데이 트립이 가능한 초대형 멀티 쇼핑테마파크로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는 명소다.

주변에 드라이브 코스가 많은 곳으로도 유명한 하남은 스타필드에서 차로 15-20분 정도 거리에 기분 전환하기 좋은 스타필드 맛집이나 카페들이 즐비해 있다. 그렇기에 쇼핑으로 피곤해진 심신을 힐링하기 좋은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스타필드의 여러 맛집 중 모든 재료를 국내산만 사용하는 ‘참한간장게장’은 서해안 연평도 꽃게로 만든 게장으로 남양주, 하남, 팔당은 물론이고 스타필드 맛집을 찾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산과 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서 커플이나 가족 그리고 단체손님들이 즐겨 찾고 있다고 한다.

참한간장게장 관계자는 “주말에는 따로 예약을 받기 힘들 정도로 손님들이 많아서 기다리셔야 한다”며 “다른 게장집들과는 차원이 다른 좋은 가격, 좋은 재료, 차원이 다른 맛이라고 손님들이 극찬 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