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세가 매년 이어지고 있다. 특히 높은 유통 마진을 피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온라인 시장으로 옮겨가면서 건강기능식품 업계에도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국내업체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국내 업체들의 기술력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상승하면서 제품들도 기존의 일반적인 홍삼이나 종합 비타민 등에서 벗어나 성별 및 연령대에 맞춘 맞춤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남성건강식품 부문에서는 건강을 위해 먹는 건강식품마저도 귀찮고 바빠서 안 챙기게 되는 남성들의 정서를 반영한 올인원 남성건강식품 ‘비거록스(VIGOROX)’가 인기를 끌고 있다.

남성건강식품은 남성기능 강화나 자양강장을 위해서 먹는다고 많이들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나이가 들수록 피해갈 수 없는 신체 및 정신적 기능의 약화는 어느 특정 영역에 한정되는 것이 아니다.

비거록스(VIGOROX)는 남성건강식품 시장에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최초 도입한 남성건강 전문 브랜드 버팔로MS와 세계적인 개발 제조사인 한국콜마의 공동개발로 출시된 제품이다. 비거록스가 올인원 남성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유로 핵심원료 성분인 ‘비니트록스(Vinitrox) ’와 ‘세렌조(Serenzo)’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최근 남성건강식품의 탁월한 원료로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니트록스(Vinitrox) 성분은 고도의 기술로 추출해 만든 고순도의 폴리페놀이다. 혈관 내 산화질소를 증가시키는 혈관 확장 능력을 가지며 L-아르기닌과 배합 시에는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한다. 산화질소 증가로 인한 혈관 확장 능력은 혈관 내 혈류량 증가를 가져오고 운동 능력 향상 및 지구력 향상으로 더욱 강하고 지치지 않는 남성이 되는데 도움을 준다. 비니트록스의 이러한 효과는 운동 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활력과 지구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세렌조(Serenzo)는 스트레스 완화 및 우울증 감소 효과가 커 해외에서도 약물적 항우울제 대용으로 쓰이거나 남성갱년기 증상의 환자들에게 권장하는 천연성분이다. 세렌조는 아로마의 소재로 널리 쓰이기도 하며 스트레스 감소와 통증 완화, 염증감소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미국에서는 갱년기환자 및 우울증 개선용으로 널리 쓰이고 있다. 세렌조는 욕구 저하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부작용 우려 등이 없는 천연 추출 성분으로서 가치를 널리 인정받고 있다.

강력한 혈관내 산화질소 발생 극대화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비니트록스와 스트레스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 해외에서는 남성갱년기 치료제 및 우울증 치료 성분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세렌조를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은 비거록스가 국내 최초이며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등록은 물론 해외 수출을 위해 미국 FDA 승인까지 마친 제품이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