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인천예물·인천커플링 전문 펠로다이아몬드 자회사에서 ‘허니스드메&예물초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펠로다이아몬드는 예물, 커플링뿐만 아니라 다이아&순금 도매시세 할인혜택, 양가 어머님을 위한 브로치, 옥반지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웨딩촬영소품 (웨딩슈즈, 티아라, 주얼리) 등을 무료로 협찬하고, 상담만 받아도 단아한 진주귀걸이 사은품이 증정된다.

펠로다이아몬드 최종일 대표는 “이번 허니스드메 이벤트는 허니문+웨딩패키지(스·드·메)를 초대전 행사장에서 동시에 상담 받을 수 있고, 펠로다이아몬드 본점에서 다양한 예물, 커플링을 알아볼 수 있다”며 “인천 유일 다이렉트로 웨딩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펠로다이아몬드는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주안점에서 구월동으로 확장이전 이벤트를 실시해 매달 선착순 20명에 한해 다이아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펠로다이아몬드는 1:1 맞춤제작이 가능한 인천 유일 예물 업체로 500개 이상의 웨딩세트를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웨딩컨설팅과 다양한 웨딩 프로그램으로 엄선된 국내 다이아몬드와 국제적 명성이 높은 GIA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며, 지속적인 고객관리와 평생 AS서비스를 제공해 재방고객이 많고, 만족도 높은 예물업체로 인천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매달 ‘크리스마스 이벤트’, ‘내 손에 꼭 맞는 신데렐라 이벤트’, ‘신랑님을 위한 Secret Present’ 등 새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하고 있다. 허니스드메&예물초대전을 진행하는 펠로다이아몬드는 인천허니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인천지사와 함께 웨딩컨설팅 IWC인천웨딩컴퍼니를 함께 운영 중이며, 매달 인천웨딩박람회를 진행 중에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