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통해 제천시 부산에 홍보

제천시

[중부매일 이보환 기자]제천시는 지난 28일부터 새달 1일까지 부산광역시 사상구청에서 '2016올해의관광도시 제천 사진전'을 연다.

사상구청 1층 로비에서 개최되는 이번 사진전은 지난 6월 서울 용산구청 사진전 이후 6번째다.

28일 열린 개막식에는 송숙희 사상구청장과 정성철 해운대구의회 의장, 재부산충청향우회, 재부산제천단양향우회, 재부산제고동문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송숙희 사상구청장은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아름다운 도시 제천을 우리 구민에게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라며 "이번 사진전을 계기로 제천시와 더욱 활발한 교류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전에 참석한 향우회원과 동문회원들은 제천10경과 청풍호 자드락길 등 제천 곳곳을 담아낸 사진들을 보고 고향 이야기를 나눴다.

이근규 제천시장은 "제천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송숙희 사상구청장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사진전을 계기로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도시인 제천이 아름답고 멋진 도시임을 기억해달라"고 했다.

제천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올해의관광도시 홍보 뿐만 아니라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천의병제 등 주요 행사를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