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민우 기자] 청주시자원봉센터(센터장 최창호)와 한국공항공사 청주지사(지사장 이승우)는 30일 오전 10시 청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저소득가정 250세대에게 지원하는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한국공항공사 청주지사(지사장 이승우)에서 1천만원 상당의 김장재료를 후원해 청주시 지역자원봉사대(60명)와 연계해 마련됐다.

청주시자원봉센터(센터장 최창호)와 한국공항공사 청주지사(지사장 이승우)는 30일 오전 10시 청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저소득가정 250세대에게 지원하는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한국공항공사 청주지사 직원 20여 명은 직접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한국공항공사 이승우 청주지사장은"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찾아 지속적인 봉사를 펼쳐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문화를 정착 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창호 센터장은 "정성으로 담근 김치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이 사회공헌을 통해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 하겠으며, 추운날씨에 고생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