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1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2016년 제4회 싱가폴 유학박람회 개최 현장

[중부매일 이종순 기자] 21년 전통의 싱가폴유학전문 신세기유학원이 국내최대규모의'2017 제 5회 싱가폴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2017년 1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01호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싱가폴의 주요 국제학교, 사립학교, 사립대학교, 어학원, 호스텔의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 해 싱가폴 유학에 대한 모든 정보를 다루며, 현재 싱가폴에서 재학중인 학생과 유학 후 취업에 성공한 졸업생들이 참석 해 현실감 있는 싱가폴 유학 및 취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싱가폴 학교 별 부스에서 관계자와 직접 1:1로 상담(통역제공)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싱가폴 유학 전반에 관한 세미나는 오전 11시, 오후 3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싱가폴 유학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국제학교와 사립학교의 입학시험응시자격 및 진학가능대학 무료 진단, 환율우대 쿠폰, 현지 휴대폰과 은행계좌개설 절차 안내, 싱가폴 가이드북, 싱가폴 지도와 관광책자를 제공한다.

이외에 박람회 당일 수속자에 한해, 아이패드와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며 학교 별 입학신청비 면제와 함께 수속대행, 픽업서비스, 숙소알선, 학생비자대행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싱가폴은 한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유해환경이 없는 청정 도시국가이다.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구사하고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환경으로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최고의 교육환경으로 손꼽히고 있다.

싱가폴 대학은 아이비리그와 함께 세계 대학 랭킹의 상위권에 랭크된 싱가폴 국립대와 영국, 미국, 호주, 유럽의 학사학위 프로그램이 마련된 싱가폴 사립대학교로 나뉜다.

싱가폴 사립대학의 경우 입학이 비교적 수월하며, 세계 랭킹 100위권의 해외 유명 대학교 학사학위를 2년만에 받을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국내학비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학업을 마칠 수 있다.

7천여개의 다국적 기업이 진출해 있는 싱가폴은 고용시장도 비교적 안정적인 편으로 각 학교마다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싱가폴 대학 유학을 진행 후 취업활동을 하면 비자와 영주권 취득이 용이해 해외 이민을 고려하는 학생에게도 인기가 높은 유학지이다.

싱가폴 조기유학 또한 아직 그 열풍이 식지 않고 있는데, 해외 명문대학교로의 진학이 매우 높다는 점과 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어와 중국어를 습득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2017 싱가폴 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세기유학원 유학박람회 홈페이지(www.platon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02-585-989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