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가성 전경과 한정식

[중부매일 디지털미디어부]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저물어가고, 새해를 맞아 연말연시모임 및 가족과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의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다.

경주 맛집 '정수가성'은 연말연시모임 혹은 가족단위 등 단체손님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 맛있는 한정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주목받고 있다.

'정수가성'은 세련되고 웅장한 아름다운 한옥건물 아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넓은 인테리어와 단체석이 마련되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전통 온돌식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맛있는 식사를 즐긴 후 은은한 조명 아래 테라스에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포토타임을 갖는 등 추억까지 쌓을 수 있다.

음식 또한 맛깔나기로 소문나있다. 한정식부터 갈비찜, 불고기, 육회비빔밥, 간장게장 등 30년 경력의 한정식 쉐프가 직접 요리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한방소스를 곁들여 맛과 건강을 함께 사로잡는 한우 떡갈비 정식은 '정수가성'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 중 하나로 경주 떡갈비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정수가성 정영진 대표는 "새해를 맞아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넓은 주차장까지 준비되어 있어 주차로 인해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한편, 정수가성은 경주 불국사와 보문단지에서 각각 5분 거리에 있는 등 경주 여행 맛집에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으며, 단체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