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중부매일 문영호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월 한 달 동안 정유년 닭의 해를 맞이하여 닭띠 고객 스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일에 닭띠 아빠와 함께라면 엄마까지 부모 2명은 무료, 동반 자녀의 입장요금은 정상 결제하면 된다.

그리고 주말에 2인 이상 방문한다면, 닭띠만 스파 무료가 적용되어 스파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장 매표시에만 적용되고 방문시 신분증 지참하여야 한다.

특히 2017년 새해 1월에 방문하였던 영수증은 설 연휴 기간히 (1.27~1.30)동안 4인까지 스파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기타 중복할인 적용은 되지 않으면 현장에서 기존 영수증이 재발행 되지 않으니 기존 영수증을 반드시 챙겨야 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국내 최대 규모인 9,850㎡ (약 3000평) 의 노천스파존을 올 겨울 새로이 개장했다.

기존에 운영중인 스파를 포함하여 총 12개의 야외 노천스파와 더불어 아쿠아바, 체온유지실, 다양한 휴식시설과 캠프파이어 주변에서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나이트 스파를 책임질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특히 노천 스파에는 야외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스파와 히노끼탕, 원형스파탕, 다양한 종류의 유황온천탕 들이 갖추어져 있다.

노천 스파는 카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밤 10시까지 나이트 스파를 운영할 예정이며, 아쿠아바, 모닥불 주변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와인, 생과일쥬스, 칵테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연인, 가족, 친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437.00 m² (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국내 최초로 사계절, 겨울에도 온천수 파도풀(wave pool)을 운영한다. 스파 도고의 파도풀은 주요 고객층인 어린아이부터 함께 오는 어르신들까지 전세대가 이용할 수 있도록 파도의 높이와 수심으로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유황온천수 파도풀이다. 스파 도고 파도풀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바닷가를 연상시켜 도고가 아닌 미지의 섬 해안가에서 살랑거리는 파도가 일렁이는 해안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어린 시절 동화책 속 바다의 꿈과 즐거움이 가득 찬 상상만으로도 행복했던 기억을 소환할 수 있는 낙원 같은 스파 도고의 파도풀에서 여름뿐 아니라 겨울에도 상상 속 미지의 세계로 떠나보면 어떨까 싶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