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중원문화재단 이사회 (자료사진) / 중부매일 DB

[중부매일 정구철 기자] (재)충주중원문화재단이 전국을 대상으로 사무처 직원(전문계약직)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사무처장(4급) 1명, 문화정책팀장(5급) 1명, 문화정책팀원(7급) 1명 등 총 3명이다.

사무처장은 대표이사 보좌와 이사회의 의결사항 및 재단 전반의 업무를 총괄 집행하고 정책팀장은 문화예술 창작지원과 공연행사 기획 및 정책개발, 그리고 팀원은 각종 공모사업 추진, 문화예술 활동지원, 기타 문화예술업무를 맡게된다.

재단은 전문 문화인력으로 문화예술 기획과 문화예술 경영, 문화관광 콘텐츠 및 공연·전시기획 분야에 경력이 있는 전문가를 채용할 계획으로 유능한 전문가를 선발하기 위해 전국을 대상으로 공모에 들어갔다.

채용과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로 이뤄진다.

전 직급에 대해 앞으로 문화재단이 추진하게 될 각종 문화사업 등을 역점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전문성과 직무수행능력을 검정하기 위해 직무수행계획과 질의응답 등 종합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19일부터 25일 오후 6시까지로 응시원서와 제반서류는 이메일(wj0812@hanmail.net)로만 가능하며 방문과 우편접수는 불가하다.

직원 공개채용과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주시청 홈페이지(www.chungju.go.kr)나 재단 홈페이지(www.jcstpf.or.kr)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충주중원문화재단(043-850-79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