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떡, 내복, 백미20kg, 라면, 화장지 등 150여명에게 전달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 탄천면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있다.

탄천면(면장 김계영)은 설을 맞아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 19일 홀몸 어르신 100여 가구에 떡국떡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떡국떡은 탄천면에 소재한 장선정미소(대표 김근호, 80kg)과 우리방앗간(대표 윤경중, 20만원)에서 기부한 것이다.

또한, 신관동 소대 정돈가(대표 설명진)에서도 내복을 기부해 각 마을 이장과 함께 전달하기도 했다.

같은 날 탄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경태)에서도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펼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백미 20kg과 라면 1박스, 화장지 등을 전달했다.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구성된 탄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자체 마련한 기금으로 이날 행사를 마련, 관내 어려운 주민을 도와줌으로써 설 명절에 훈훈한 분위기를 마련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김경태 위원장은 "오늘 행사에 함께한 지역사회보장의체 위원들과 각 마을 이장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하게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