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오창 커피숍서 산학겸임교사 살해…40대 학부모 구속
청주 오창 커피숍서 산학겸임교사 살해…40대 학부모 구속
  • 송휘헌 기자
  • 승인 2017.02.05 17:1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부매일 송휘헌 기자] 청주청원경찰서는 자녀가 다니는 산학겸임교사를 흉기로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A(46·여)씨를 구속했다고 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일 오후 5시 30분께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의 한 커피숍에서 딸이 재학 중인 학교의 산학겸임교사 B(51)씨에게 미리 준비한 흉기로 목과 어깨 등을 수차례 휘둘러 살해한 혐의다.

경찰에서 A씨는 "B씨가 취업지도의 명목으로 자신의 딸과 저녁 식사 후 노래방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한 것에 화가 나 전화로 항의 한 뒤 분이 풀리지 않자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또 A씨의 딸도 "B씨가 자신에게 부적절한 행위를 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사결과 사건 발생 전날 B씨와 A씨의 딸이 청주의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노래방으로 이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이들의 휴대전화 통화 내용과 노래방 CCTV 등을 분석, 보강수사 뒤 검찰에 사건을 송치할 계획이다.

한편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부검 결과 B씨의 사인은 과다출혈로 흉기에 의한 상처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미정 2017-02-10 16:59:11
한 남교사가 자신의 직위를 이용해 학생에게 성범죄를 저지른 뒤에도 반성없이 파렴치한 태도로 일관하자 피해자의 부모는 법을 믿을 수 없다며 가해자를 살해한 사건에 대한 기사로 보기엔 부적절한 표현이 많아보이네요. 특히 노래방에서의 '부적절한 행위' 는 남교사(가해자)가 19세고등학생(피해자)에게 저지른 성범죄에 대한 표현으로 정말 부적절해 보입니다. 기사 정정이 필요합니다.

미혜 2017-02-09 23:41:34
중부매일 볼만하네요
다른 기사들은 자극적이고 어느한편에 쏠려쓰니 믿을수가 있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