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민회 21일 제62차 정기총회
충북도민회 21일 제62차 정기총회
  • 김성호 기자
  • 승인 2017.03.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
위 사진은 해당 기사와 직접적 연관이 없습니다 / 클립아트코리아

[중부매일 김성호 기자] 충북도민회(회장 이필우)는 21일 오후 6시30분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서울시 중구 소공동 소재)에서 제62차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에 거주하는 충북출신 출향인과 충북도지사, 도의회의장, 도교육감, 시장·군수, 시·군의회의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라는 게 20일 충북도민회측의 설명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이상훈 전, 국방부장관과 김동수 한국도자기(주) 회장, 이경실 (주)대청산업개발 대표이사, 이규택 충청일보 회장이 2017년 자랑스러운 충북인상을 수상한다.

또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장관급인 김용헌 헌법재판소 사무처장과 이성호 국가인권위원장, 이현재 자유한국당 정책위원장, 임호영 한미연합사 부사령관(육군대장), 김정훈 서울지방경찰청장 등에게는 취임축하패가 수여된다.

충북도민회는 이와 함께 이날(20일)자로 발간된 충북도민회보(년2회 발행, 통권77호)의 출판기념회도 갖는다.

지난 1948년 창립돼 올해로 69주년을 맞은 충북도민회는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의 충북출신 출향인 회원 단체로, 사단법인 충북협회와 재단법인 충북협회장학회로 구성돼 있다. 산하에는 지역별향우회인 시·군민회를 비롯해 집행, 의결, 자문을 담당하는 기구 및 동호회, 직능단체 등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