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윤여군 기자]영동군이 '이용후기 공유하고 옥에 티를 찾아라' 홈페이지 이벤트를 개최하며 소통과 공감의 행정을 펼친다.

군은 국악체험촌을 방문하고 체험한 관광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국악체험촌의 매력을 보다 진솔하게 공유해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지난해 12월 오픈한 홈페이지 콘텐츠 오류사항 수정과 개선의견 수렴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후기 공유' 이벤트는 국악체험촌 방문 및 이용후기를 블로그 및 인터넷 카페에 이용후기 등록 후 해당 후기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해당후기 URL 확인 후 총5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단, 전체공개가 아니거나 직접 등록한 게시글이 아닐 경우 선정에서 제외된다.

'옥에 티를 찾아라' 이벤트는 국악체험촌 홈페이지 비회원 로그인 접속 후 오류 및 오탈자 내용을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된다.

오류 최다 제출자 1~3위까지는 각각 7만원, 5만원,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35명의 행사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4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제한없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군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SNS를 이용해 홍보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군민, 관광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국악체험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